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펭수를 찾아라 in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 펭수 굿즈도 받고 인증샷 존에서 펭수랑 사진도 찍어요!

스노위랜드

 

- in 스노위랜드! 펭수가 스노위랜드에 떴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떴습니다. 펭수와의 콜라보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께 드디어 펭수 인증샷존을 소개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럼 겨울방학 가볼 만한 곳 추천지, 스노위랜드에 있는 펭수 인증샷 존에 대해 알아봐요

 

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추천,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 펭수 찾자!

 

스노위랜드

 

우주대스타 펭수가 스노위랜드에 등장~ 남극에서 온 펭귄인 만큼 펭수는 스노위랜드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스노위랜드에서 만난 펭수 굿즈부터 펭수 조형물과의 인증샷으로 열기가 뜨거운데요!

 

스노위랜드

 

자이언트 펭 TV’의 펭수 실물보다 더욱 커진 4M 크기의 펭수가 스노위랜드에서 모두를 기다리고 있어요~ 왕 크니까 왕 좋다! 펭수 실물보다 두 배로 더욱 커졌으니 스노위랜드 어디서나 펭수를 잘 볼 수 있겠죠?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 곳곳에는 5마리의 펭수가 숨어있다고 해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펭수를 모두 찾아서 펭수의 포즈를 함께 따라 하고 재미있는 사진 찍어봐요!

 

스노위랜드

 

펭수를 만나면 인증샷을 찰칵! 이번 겨울의 추억을 펭수와 함께 저장 ~! 겨울 인생샷은 스노위랜드 펭수 인증샷 존에서 건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펭수와 사진 찍는 것은 물론이고 스노위랜드에 있는 스노위 가족들과도 함께 사진 찍는 것 잊지 마세요!

 

스노위랜드

 

아 참! 이번 겨울 비발디파크에서는 우리들의 겨울미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겨울미션 #비발디파크 해시태그 달고 펭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매주 5명을 선정하여 오션월드 입장권 (1 2), 그중 우수 당첨자를 선정하여 애플워치 시리즈5 1, 아이폰 11 PRO 1, 닌텐도 스위치 2명 등 엄청난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꼭 참여해주세요!  

 

스노위랜드

 

썰매도 즐기고 펭수도 만날 수 있는 신나는 겨울 세상 스노위랜드, 겨울방학 가볼 만한 곳 일 순위로 스노위랜드를 추천합니다

 

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추천, 스노위랜드! 스노위랜드에서 만나는 펭수 한정판 굿즈

 

 스노위랜드

 

이번 겨울 스노위랜드에 꼭 와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요! 스노위랜드에서 펭수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스노위랜드 입장권 예매 시, 스노위랜드 모자를 쓴 귀여운 펭수 굿즈, 그립톡을 받을 수 있어요.  

 

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추천, 스노위랜드! 1월 매주 수요일은 펭수데이!

 

 스노위랜드

 

모두 주목! 1월 수요일은 바로 펭수 Day인데요! 매주 수요일 스노위랜드 입장 고객 전원에게 펭수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합니다.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스노위랜드X펭수 한정판 스티커를 가지고 싶다면 1월 수요일 스노위랜드로 놀러 오세요

 

펭수도 신나게 놀았던 스노위랜드! 펭수 인증샷존이 있는 스노위랜드! 펭수 굿즈도 만날 수 있는스노위랜드!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노위랜드에 무료 셔틀버스 타고 놀러 와서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