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를 더욱 재밌게 즐기는 꿀팁 대방출! 오션월드 사용설명서

오션월드 정문 인증샷


태풍 다나스의 영향으로 며칠 동안 흐린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션월드에서는 비 걱정은 NO! 더욱 즐겁게 대한민국 최고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오늘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비가 오더라도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 꿀팁, 지금부터 함께 해볼까요?



1. 오션월드 무료셔틀버스 이용하기


오션월드 셔틀버스

오션월드 셔틀버스


먼저 오션월드는 수도권 22개 노선, 85개의 승차지점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차가 없는 분들은 물론, 장거리 운전이 걱정되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 없이 집 앞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놀러오실 수 있답니다.



2. 오션월드에 귀염둥이 초대형 라이언이 떴다!


오션월드 초대형 라이언


두둥! 오션월드에 귀염둥이 라이언이?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도 여름미션을 위해 오션월드에 놀러왔습니다. 국내 최대 11m의 거대한 라이언의 물놀이 모습을 보니 마음까지 시원해지는데요.


오션월드 라이언 키링


오션월드에서는 라이언과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리미티드 굿즈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또한, KB 국민카드로 결제하신 분을 대상으로 '오션월드X카카오프렌즈' 한정판 키링을 랜덤 증정하고 있으니 카카오 프렌즈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오션월드 제휴카드 정보 확인하세요!



3. 흔들흔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오션월드 흔들다리(웨이브 브릿지)


오션월드 흔들다리 웨이브 브릿지

오션월드 흔들다리 웨이브 브릿지


오션월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흔들다리(웨이브 브릿지)! 흔들다리는 오션월드 야외존의  가족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막상 올라가면 가장 무섭다는 신규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왠만한 균형 감각을 갖고 있지 않으면 숙달된 오션가드와의 대결에서 패하기 마련인데요. 무패신화를 자랑하는 오션가드들과 오션월드를 방문해주신 분들과의 대결을 보다보면,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후문이네요. 안전을 위해서 보호장비 착용과 떨어질 때 멀리 착지는 필수랍니다!



4. 슈퍼 익스트림 리버에서 튜브에 몸을 맡겨봐~


오션월드 슈퍼 익스트림 리버

오션월드 슈퍼 익스트림 리버


슈퍼부메랑고와 몬스터블라스터가 있는 다이나믹존 옆에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 튜브를 착용하고 유수풀을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의 대표 어트랙션인데요. 수영을 못하는 분들도 튜브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총 길이 300m , 폭 7m의 슈퍼 익스트림 리버는 국내 최대 규모로 수문 4개에서 쏟아지는 100톤의 물이 만드는 높은 파도와 강한 물살로 급류타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슈퍼 익스트림 리버를 탈 때는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하며, 신장 130cm 이상만 탑승을 할 수 있답니다.



5. 한낮의 힙한 디제잉 풀파티 '데이라이트 풀파티'


오션월드 데이라이트 풀파티

오션월드 데이라이트 풀파티


오는 8월 17일까지 오션월드 서핑 마운트에서는 매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4시 30분 특별한 파티가 진행됩니다. 바로 오션월드 파도풀에서 물장구와 EDM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데이라이트 풀파티인데요. 박명수를 시작으로 콜린 딘(Collin Dean), 페너(Fenner), 에이딘(Aidin), 릭 로렌스(Ric Lorens) 등 DJ들이 나서 서핑 마운트에서 디제잉 공연을 펼친답니다. EDM 공연과 물놀이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매일 1시 30분과 4시 30분 오션월드 서핑마운트로 GO~!



6. 친구와의 레이싱으로 츄로스 내기~ 카이로 레이싱!


오션월드 카이로 레이싱

오션월드 카이로 레이싱


오션월드 카이로 레이싱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8인승 매트 슬라이드인데요. 곡선 코스와 직선 코스를 오가며 가장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카이로 레이싱에서는 내려온 시간이 측정되는데요. 이 때문에 친구들과의 레이싱 기록 경쟁도 할 수 있답니다. 오션월드 카이로레이싱에서는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 '초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정해진 시간 안에 들어오면 상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레이싱 본능으로 경주에 자신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7. 내가 이 구역의 가수! 오션 노래방

 

오션 노래방

오션 노래방


오션월드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 오션 노래방! 오션월드에 방문하신 분들의 노래 솜씨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오션 노래방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볼 때마다 정말 우리나라에는 노래를 잘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오션노래방에서 멋진 노래 실력을 뽐내주신 분들, 노래는 못하지만 최고의 흥을 보여주시는 분들께는 현장에서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숨은 실력자들이라면 자신있게 오션노래방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8. 이집트 코스튬을 한 직원들과의 인증샷!


오션월드 이집트 의상

오션월드 이집트 의상


오션월드는 이집트를 테마로 한 워터파크라는 점,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션월드에서는 다양한 이집트 양식의 조형물을 볼 수 있는데요. 이집트의 상징인 오벨리스크와 스핑크스, 그리고 상형문자와 고대 신들로 고각된 변면들과 람세스 2세의 아부심벨까지! 여기에 더해 오션월드에서는 이집트 풍으로 옷을 차려 입은 직원들도 있습니다. 이집트 양식의 복장을 하한 직원들이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매직 풍선도 증정해드린다고 하니, 오션월드에서 이집트 코스튬을 한 직원들을 만난다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9.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션콘서트!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오션월드 오션콘서트


오션월드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3시 특별한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지난 7월 20일에는 요즘 정말 핫한 그분, 넉살의 콘서트가 열렸는데요. 뜨거운 환호속에서 멋진 무대매너까지 정말 완벽한 공연이었습니다. 오션콘서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3시부터 4시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지금까지 비와이, 타이거JK, 우원재, 넉살이 공연을 진행했고, 앞으로 스윙스&키드밀리(8/2), 노라조(8/3), 딥플로우(8/9), 바다(8/10), 치타(8/16), 마이티마우스(8/17)가 공연을 펼친다고 하네요! 오션월드에서 불금, 불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션콘서트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오션월드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 사용설명서였습니다. 시원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 진짜 여름이 있는 오션월드로 어서오션♥